웃음.감동.놀이

[스크랩] 국제대회에서 기립박수 받는 우리나라 군악대 ㄷㄷㄷ ++추가

탑선주유소 2013. 1. 9. 18:46

 

 

 

 

 

처음에 태평소 독주 나오자 놀라며 박수치는 외국인들 ㅠㅠ

풍고춤 끝난 뒤에 군악대가 나가도 사람들이 앉을 생각을 안하네요~

 

 

우리나라의 문화는 정치로도 어떻게 할 것이 아니죠.

정작 우리들이 더 많이 찾고 관심을 더 많이 가져야 가장 세계적이면서도 한국적인 우리 문화가 더욱 더 발전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.

 

 

 

 

++ 더 보고 싶다는 분들이 많아서 추가영상

 

 

외국인들이 보면 쟤넨 노는데 지치지도 않나 ㅋㅋㅋㅋ 생각이 들만한 동영상 ㅋㅋ

근데 잠깐이라도 지루할 틈을 안주네요 ㅋㅋ

 노는 것도 최고인 울나라가 자랑스러움!!

 

 

출처 : 엽기 혹은 진실..(연예인 과거사진)
글쓴이 : 얼리어답터 원글보기
메모 :